exo 중독 다운로드

EXO 2017의 앨범 《The War》는 레게가 물들인 여름 트랙 `코밥`으로 새로운 방향으로 그룹의 사운드를 선보였다. 첸, 백현, 찬열이 공동 작곡한 이 곡의 제목과 첫 줄은 리틀 앤서니와 1960년대 제국의 히트곡 `시미, 시미, 고고밥`을 참고했지만, 유사점은 거기서 끝난다. 이 노래는 상쾌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으며, 가사는 누군가와 즉각적인 유대감을 느끼고 함께 춤을 추며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음악적으로, “Ko Ko Bop”은 레게 기타와 무거운베이스로 다시 통치되는 고장에서 독특하고 거의 드릴링 사운드를 특징으로합니다. 이 노래는 단순한 것에서 부터 모자 를 떨어뜨리는 혼란으로 점프하여 청취자가 녹아웃 싱글을 통해 발가락에 계속 유지합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을 무서운 직선으로 시작으로 신비로운 테마를 더해준다. 이 색다른 안무, 악마처럼 스타일리시한 의상, 뛰어난 보컬과 랩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몬스터`는 엑소가 K팝 로열티로 여겨지는 이유를 밝히는 일종의 싱글이다. 한국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작사, 작곡, 편곡한 `부드러운 사랑`은 러브송을 독특하게 재연한다. 트랙이 꼭 들어야 하는 이유는 가장 친한 친구와 사랑에 빠진 그들의 투쟁에 대해 노래하는 회원들 사이의 건방진 광고 리브입니다. 카이 괴롭히는 레이부터 찬열의 랩 중 “oppa, oppa”를 외치는 멤버들까지, “부드러운 사랑”은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여전히 귀여운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엑소의 뮤직비디오가 서로 다른 현실에서 일어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모든 뮤직비디오 팬론을 깨뜨렸고, 이는 어떤 영상도 반드시 함께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뮤직비디오 리얼리티에서 엑소는 초능력을 담고 있는 거대한 로봇과 싸운다. Nerf 총과 독창성을 사용하여 로봇을 파괴하고 능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영상 전체에서 눈에 띄게 빠진 것은 백현이지만, 그는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를 발견하고 가까이 서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새끼 고양이는 EXO-L을 보호하기 위해 왔다 백현을 의미하는 문자 L을 특징으로 하는 칼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픔을 자초한 팬들을 돌볼 힘이 없다고 느낀 멤버들은 엑소-L의 곁을 떠나지 않겠다는 서약으로 `약속`을 썼다. 각 멤버의 목소리는 첸과 레이의 엄청난 고음과 함께 노래를 부를 때 눈물을 흘리며 들린다. `약속`은 이렇게 아픈 말을 듣는 것 같지만, 엑소가 팬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증명한다. “잊지 않겠습니다, 너를 행복하게 해줄게.” 멤버들이 맹세한다. “말처럼, 우리는 하나입니다.” 2013년 12월의 기적의 두 번째 싱글인 “크리스마스 데이”는 크리스마스 아침에 어렸을 때처럼 현기증나는 느낌을 주는 스릴 만점의 새로운 관계에 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첫 눈”의 쾌활한 어쿠스틱 기타 멜로디만 듣는 것은 또 다른 귀여운 크리스마스 트랙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 노래의 가사는 의외로 슬픈 진실에서 더 멀리 수 없습니다.

엑소 멤버들은 지난 몇 년간의 이별을 후회하며 겨울의 첫 눈을 불식시고 있다. `퍼스트 러브`는 엑소의 두 번째 앨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팬들을 위한 특별 보너스 트랙이었지만, 그룹 리패키지 2집 `Love Me Right`까지는 발매되지 않았다. 심플한 피아노 멜로디로 멤버들의 보컬은 첫사랑의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담은 가사만큼이나 감미로운 곡이다.

Posted in Uncategorized